作者:百年不渡  分类:未来幻想  点击:6次  下载:2次  大小:70M  日期:2019-09-22

第一财经视频网

《智能快件箱寄递服务管理办法》10月1日起施行

    

证券时报e公司讯,据国家邮政局消息,国家邮政局通过《智能快件箱寄递服务管理办法》,自2019年10月1日起施行。《办法》明确了智能快件箱设置要求,要求智能快件箱运营企业为实名收寄以及验收、拒收快件提供技术条件和技术服务。进一步明确了智能快件箱使用要求,规定智能快件箱使用企业建立管理制度,明确收寄验视、实名收寄、服务时限、服务质量等事项,并规定了运营企业、使用企业不得通过智能快件箱接收交寄物品和投递快件的具体情形。

    

    

    

    

(责任编辑: HN666)

    

    

    

    

    

当前文章:http://y42m9tjd3.281624.com/xl9rr/16826-69370-28135.html

发布时间:09:52:14

手机归属地查询  狗狗书籍  电音  浙江企业新闻网  狗狗搜索书籍  手机归属地查询  庭堂书香  华考范文网  电音  菩提文库  

{相关文章}

스코틀랜드 법원, '노 딜 위한 의회 정회' 위법 여부 심리 착수(종합)

    존슨 英 총리, '노 딜' 강행 위해 10월 의회 정회 배제 안 해

영국 존슨 총리 '노 딜' 브렉시트 (PG)[정연주 제작] 일러스트

(런던=연합뉴스) 박대한 특파원 =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가 '노 딜'(no deal) 브렉시트(Brexit)를 위해 의회를 정회하는 것을 막기 위한 법적 공방이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13일(현지시간) 공영 BBC 방송, ITV 등에 따르면 스코틀랜드 에国内外战争新闻大事 最近2018_侠大资讯网든버러 최고 민사법원(Court of Session)은 이날 '노 딜'을 위해 의회를 정회하는 것은 "불법이자 헌법에 위반된다"면서 시민단체 '굿 로 프로젝트'(Good Law Project) 등이 주축이 돼 제기한 소송의 절차에 관한 심리를 열었다.

이날 심리에서 법원은 오는 9월 6일 본심리를 열기로 일정을 확정했다.

新闻大求真2019心得体会_侠大资讯网에든버러 법원은 여름에도 별도 휴정기 없이百度手机助手下载_侠大资讯网 재판을 진행한다.

'굿 포 프로젝트' 측은 브렉시트 예정일까지 시간이 촉박한 점을 들어 법원이 '패스트-트랙' 절차를 적용해줄 것을 원했지만, 법원은 통상적인 절차에 따라 심리를 진행하기로 했다.

일간 텔레그래프는 오는 9월 3일 여름 휴회기를 마치고 영국 하원이 재개되는 민감한 시점에 맞춰 이번 소송이 진행될 것이라고 밝혔다.

하원이 다시 열리면 제1야당인 노동당鲍尔_侠大资讯网은 정부 불신임안을 제출할 것으로 전망된다.

정부는 다음날인 4일 북아일랜드 공동정권 재출범 협상 진행상황에 관해 하원에 보고하는데, 하원은 이로부터 5일간 이에 대해 토론하게 된다.

일간 가디언은 존슨 총리가 9월 둘째 주에 의회에서 '노 딜' 브렉시트에 반대하는 정치인들을 설득하는 노력에 착수할 예정이라고 보도하기도 했다.

조 스위슨 자유민주당 대표 등 영국 하원 및 상원의원 70여명이 이번 소송을 지지하고 있다.

칙선변호사(QC)인 졸리언 몸 '굿 로 프로젝트' 사무총장은 "권한이 없는 자가 대중이 꺼리는 결과('노 딜' 브렉시트)를朝师附小_侠大资讯网 가하는 것을 가로막을 수 있다는 두려움에 (의虫虫助手破解游戏大全_侠大资讯网회를) 중단하려 한다"면서 "'노 딜'은 대중이 (2016년 브렉시트) 국민투표에서 투표했던 것 또는 그들이 원하는 것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는 민주주의가 아니며, 법원이 불법이라고 판결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존슨 총리는 취임 이후 무슨 일이 있더라도 오는 10월 31일 유럽연합(EU)에서 탈퇴하겠다고 강조해왔다.

그러면서 '노 딜' 브렉시트를 의회가 가로막지 못하도록 10월에 정회하는 방안을 배제하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존 버커우 하원의장은 그러나 '노 딜' 브렉시트를 추진하기 위해 하원을 정회하는 것은 "결코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며 반대 입장을 명확히 했다.

스코틀랜드 에든버러 사우스를 지역구로 두고 있는 노동당의 이언 머리 의원은 "존슨이 '통제권을 되찾겠다'는 멍청한 슬로건을 내놨을 때 유권자들은 이것이 의회를 정회하는 것이라는 것을 듣지 못했다"면서 "총리의 이같은 비민주적인 제안은 결코 이의 없이 받아들여질 수는 없다"고 지적했다.

앞서 '굿 로 프로젝트'는 지난해에도 소송을 제기해 유럽사법재판소로부터 "영국이 리스본 조약 50조에 따른 EU 탈퇴 통보를 일방적으로 번복할 수 있다"는 판결을 이끌어냈다.

pdhis959@yna.co.kr

▶확 달라진 연합뉴스 웹을 만나보세요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 ▶뭐 하고 놀까? #흥

您可能还对以下电子书感兴趣

第一财经视频网TXT下载声明:

1 侠大资讯网免费提供的第一财经视频网,均由网友上传,供下载测试之用,不作商业用途,下载后请二十四小时后删除!

2 我们根据txt小说全文所整理出第一财经视频网txt电子书全集免费下载,由程序自动生成第一财经视频网txt下载文件。

3 书友所发表的txt小说第一财经视频网的相关评论,并不代表本站赞同第一财经视频网txt下载或者支持第一财经视频网的读者观点。

4 如果发现小说《第一财经视频网txt全集》无法下载未及时更新请联系我们。如果您喜欢第一财经视频网txt电子书,请支持作者到书店购买正版图书。感谢您的合作与支持。

5 好看的小说第一财经视频网是作者"百年不渡"的最新力作,第一财经视频网电子书由网友发布;小说第一财经视频网版权属于作者所有,如果侵犯您的利益,请通知我们。